본문 바로가기
사진/기타

패러글라이딩 사진들

by yozumc 2013. 4. 3.

 

사람들마다 위시리스트, 버킷리스트들이있잖아요? 꼭 안해도 되지만 정말 죽기전엔 해보고싶은것들이요

저는 그중하나가 패러글라이딩이에요.

스카이다이빙, 열기구 모두다 해보고싶고 스쿠버다이빙, 스킨스쿠버,

또 잠수함타고 심해를 여행하고도싶은데 요즘 너무 생각나는건 패러글라이딩이랍니다~

 

단양에서, 제천에서 패러글라이딩을 할수있다니까 외국에서만 할수있는건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손에 닿을듯하니 더 하고싶은거같아요 4월 5월 되면 따듯해져서 정말 패러글라이딩 하기 좋을텐데!

 

그래서 구글링을 통해 패러글라이딩 사진을 몇개 가져왔어요 ^^

하고싶다하고 실천하는건 정말 멋진일같아요! 먹을거 조금 덜 먹구 옷 한벌 덜사면 패러글라이딩 값나오는데

불쌍하긴해도 소비가있는만큼 다른곳에서 절약해야하는거니까 ! 이번 봄에 날씨 따듯해지면 꼭 패러글라이딩 하러가고싶네요

 

너무 멋지죠 ^^ 구름이 정말 장관이에요 사진이아니라 저기 저 패러글라이딩 하는 사람이 돼 봤으면 더 멋졌젰죠?

상상만해도 심장이 두근두근 거려요^^ 여유가 되면 패러글라이딩을 취미로 하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나이가 들어갈수록 자기만의 취미생활과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건 정말 멋진 일이잖아요?

패러글라이딩은 두가지 다 충족할수있지않을까요?

 

 

석양지는 노을을 바라보면서 하늘을 나는 기분은 어떨까요?

참 멋지겠죠? 인생의 이런저런 생각이 한번에 정리될거같아요. 이런저런 고민들을 안고 올라가 다 떨쳐낼수있을거같은 느낌이네요^^

사진들을 보니까 정말 꼭 이번엔 패러글라이딩을 하러 가야겠어요~

답답했던 마음들 미뤄왔던 고민들 모두 가서 떨쳐내고 오고싶네요 ! 힐링 여행이 될거같아요^^

 

 

이야 정말 패러글라이딩이 취미가되면 전문가 도움없이 스스로 비행할수있단 면에서 정말 큰 매력이있는거같아요^^

마음이 답답하거나 생각정리가 필요할때 딱 집을나와 차를달려 패러글라이딩 하러가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여러분의 버킷리스트에는 어떤 모험들이있나요?

죽기전에 패러글라이딩 한번이라도 해보는건 어떠세요?^^

5월이 빨리 왔으면 좋겠어요 ^^

 

 

사진의 채도조절을 한듯한데 멋지네요 ^^ 하늘을 나는 꿈은 인류의 대표적인 꿈이지않을까요?

패러글라이딩뿐만아니라 비행기,행글라이딩,스카이다이빙,열기구 등등 정말 여러가지 방법으로

꿈을 실현시키고 있으니 말이에요^^

 

하늘을 날 수있는 시대에 태어나 오늘 새삼 감사하는 하루네요! 

 

 

베스트 오브 베스트 사진! 석양 짙은 바다를 나는 기분은 어떨까요 너무 멋지네요

하늘도 바다도 날씨도 노을도 너무 완벽한 날 이네요 ^^

저분은 정말 좋은 경험을 하셨겠어요~ 부럽네요!

자., 패러글라이딩 사진들 어떠셨나요?? 저는 마음이 더 굳게드네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