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기타

다이어트 자극사진 8탄, 송혜교 다이어트전후

by yozumc 2013. 3. 30.

 

 

다이어트 자극사진

송혜교 다이어트 전 후

 

 

오늘은 송혜교씨의 다이어트전후사진을 준비했어요!

 

매일 모르는 외국인말고 우리가 동경하던 그분도 사실 다이어트한거다!

우리도 할수있다 라는 취지로 준비해 봤어요^^

 

 

어때요? 너무예쁘고 사랑스럽죠! 요즘 그겨울에서도 너무 예쁘게 나오셔서 부럽더라구요!

그래서 ! 준비했어요~

사실 다른 다이어트 연예인들도 많지만, 원래부터 예뻤을거같고, 원래부터 이슬만 먹고살거같은

그런 탑급 연예인이 더 자극이 될거같아서요!

 

 

 

일단 송혜교씨 비포사진부터!

 

 

 

 

 

 

 

 

 

사진이 이상해서 그렇지 이때도 무지 이뻤어요!

단지 살이있고없고 차이가 정말 큰 차이를 가져오는것 같아요~

약간 일반인스럽기까지 하네요 ..!

근데 뭐이언니는 순풍산부인과때부터 통통하긴했는데 그래도 예쁘장했잖아요?

 

 

송혜교씨 얼굴은 그대론데 지금보다 많이 나이들어보이네요 역시

연예인이건 일반인이건 살찌면 늙어보이는건 똑같나봐요 !

송승헌씨랑 드라마 할때인거같은데 가을동화일까요? 그런데 가을동화때 사진보면 또 저렇게까지 통통하진않았는데

란생각도 들고 잘 모르겠네요 ㅋㅋ

 

 

 

 

 

 

 

 

무튼 이제 애프터 사진!

 

 

 

너무예쁘죠!! 다이어트의 효과가 정말 크다는게 확 느껴져요 정말

살을빼야는구나 그리고 정말 젋어지는구나..

어디서 그러더라구요 요즘 일일 일식, 간헐적 단식, 소식 열풍으로 나오는얘긴데

소식을 하면 늙지않는다고? 젋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하시는 분들 전사진이랑 지금사진보면

정말 회춘하셨구요.

 

 

어느게 맞는건진 모르겠지만 적게먹고 적당한 운동이 건강에 좋은건 확실한거 같아요 이건 어딜가나

공통적으로 말하는거구요 ^^

 

그나저나 송혜교씨 너무 아름답고 단아한거같아요 !

저런모습뒤엔 그만한 노력이있었겠죠? 타고난게아니니까 우리처럼 힘들게 운동하고 식단조절하고 그랬을거에요 !

우리도 노력하면 ! 됩니다!!!!

(얼굴말고 몸매..........)

 

정말 예쁘죠 !

나이가 31살정돈데 정말 믿겨지지않네요 23정도로 밖에 안보여요

물론 앳돼보이는것보다 (나이에따라 얼굴에 상관없이 그 연륜은 숨길수없으니)

젊어보여요 어려보인달까?

 

무슨말을 하는건지...ㅋㅋㅋ

마지막 각선미가 돋보이는 사진 !

송혝씨의 키는 161센티미터 밖에 안되지만 몸매 비율이 좋아서 에뻐보인더라구요

다리도 길어 보이구요^^ 물론 얼굴이 작은것도 있지만요!

 

다들 어제 운동으로 보람찬 불금 보내셨나요?

오늘도 저녁약속따윈 잠시 미뤄두고 당당한 미래를위해 자신에게 투자하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