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기타

패러글라이딩 사진들2

by yozumc 2013. 4. 4.

 

 

패러글라이딩 사진 2탄입니다! 여운이 길어서 한번더 준비해봤어요!

요즘 버벌진트의 완벽한날에 빠져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기분이 좋아지는 노래 들으면서 패러글라이딩 하고싶어요~

아 하지만 막상 패러글라이딩을 하게되면 노래따윈 잊겠죠? 하늘에서 듣는 소리들도 앵소하고 설레는것들이니까요 ^^

 

점심드시구 졸음이 밀려오실떄 완벽한날 한번 들어보세요 흥에겨워 잠이 꺤답니다 ^^

 

 

꿈을 꾼다는것 만으로도 엄청난 설레임을 주는데 꿈을 이룬다는건 얼마나 큰 기쁨을 줄까요?

그게 작은것이던 큰 꿈이던 ^^  성취감이 무척 클거같아요 !

 

아 오늘은 다이어트하느라 그동안 쉐이크만먹고 쫄쫄굶다가 점심에 밥한끼 먹었는데

살것같네요^^ 이제 다시힘내서 내일부터 쉐이크를 !

오늘은 운동을 열심히애야겠어요 :-)

 

 

석양너무멋지죠

정말 빨리가고싶어요! 저런 하늘을 날 수있다면 정말 행복할거같아요^^

비행기는 하늘을 나는것같지않지 않나요?

행글라이딩이나 패러글라이딩 혹은 직접 비행기를 모는게 정말 하늘을 나는것같아요~

 

 

오늘은 일진이 좋은것같아요~

방금 점심먹고산 500뭔짜리 복권이 5000원에 당첨됐거든요 ^^

한번도 이런적없었는데! 오늘은 왠지 좋은일이 있을거같아요 오랫만에 밥도먹구 신나네요

 

다이어트하면서 외식비나 이런것 조금씩 아껴서 패러글라이딩 하러 가야겠어요~

일석이조 ? ㅋㅋ

 

 

너무너무 멋지고 탁 트이는 사진이지만 한가지 궁금하고 걱정되는게 있어요

여러분도 비슷한 생각 안드셨어요?

바로

착륙어떻게 하지;;;

눈밭에 떨어지는걸까요? 왠지 위험해보이는데 그래도 도전해볼 가치가 있어보여요^^

저런 장관을 보려면 어느정도의 위험은 감수해야하지않을까요?

 

 

패러글라이딩 순서 사진이네요

차례대로 찍어서 합성한 사진인가봐요~

파란하늘과 짙은 녹색들판이 정말 가슴을 탁 트이게 해주는거같아요

한국의 패러글라이딩은 또다른 매력이 있겠죠?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