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기타

다이어트 자극사진 6탄

by yozumc 2013. 3. 28.

 

다이어트 자극사진 6탄!!!

저도 다이어트를 다시 시작한지 벌써 3일째네요

큰맘먹고 쉐이크사서 하고있는데 이제 어느정도 적응이돼요^^

너무배고프고 힘들고 아침점심은 안먹어도 야식은 꼭먹었었는데 습관을 버리기가 너무 힘들었거든요

사실 아침 점심 먹고 저녁만안먹어도 확실히 잘빠지지만

요즘 에이 나중에하지 뭐 이런생각이 밖혀있어서 이대론 안되겠다 하고 동기부여차 샀어요 ㅋㅋ

 

맛은있는데 양이 적으니까 배고프긴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다이어트 자극 사진 포스팅하면서 도움 받는거같아요 ^^

배도덜 고프고 ?

운동도 게을러서 안하게되는데 챙겨서 하게 되네요 ~

만약 정말 드라마틱하게 비교가 되게 빠지면 얼굴 안나오게 이런 일반인 다이어트사진 올리고싶네요^^

 

 

 

살이빠지면서 분위기도 참 많이 바뀐거 같아요

얼굴 윤곽이 드러나면서 본래 자기 모습 찾은거겠죠? 저도 이런날 올거라 믿어요 !

 

아 여러분 줄넘기는 10분에 100칼로리가 소모된다 하네요?

2000개하는데에 30분정도 소요된다하니까 하루에 2000개정도만 해도 엄청난 효과가 있을거같아요

하루1시간정도 하려했는데 이제 숫자로 세는게 더 하기쉬울거같아요^^

 

 

너무 섹시하고 매력넘치죠 !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인거같아요 ^^ 성형하기전에 다이어트부터 하란말이 맞는거같아요^^

정말 이런 비포에프터사진이 다이어트자극하긴 최고네요 !

 

 

누구죠? 마라톤 선수일까요? 발랄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 보기 좋아요^^

어서 운동열심히해서 저런 약간의 복근을 가진 탱탱한 몸매가 되고 싶네요~

어떤가요? 벌써부터 운동욕구가 솟지않나요!?

 

 

이건 괜찮은 운동법인거같아서 퍼왔어요~!

의자에 다리한쪽을 올린뒤에 나머지 다리를 의자까지 올렸다 내렸다 하는 운동인데

보통 의자없이 하면 아랫쪽다리가아닌 바깥쪽 다리를 올렸다 내렸다 하죠~

 

이운동은 허벅지 안쪽근육을 키워주는 운동이에요

다르게 말하면 허벅지 안쪽 살빼는 운동이죠!

 

운동과 함께하는 불금!  다들 내일 약속 당장 취소하시구 카톡에 이사진 딱올린뒤에

진정한 불금을 보내시길 바래요 ! 불타는 허벅지 운동? 어때요?

저는요즘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 1탄을 하고있답니다

전에 아침점심다먹고 저녁은 공복상태로 이운동 1주일 해봤는데 정말 그렇게해서 1주일에 2키로 정도 빠졌었어요

그렇게 꾸준히 하면 어마어마한 결과가 나오겠죠?^^

 

 

자오늘은 여기까지! 오늘도 즐거운 다이어트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