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사람

여자 봄코디 / 블라우스 원피스 코디 :)

by yozumc 2014. 3. 11.



여자 봄코디! 블라우스 / 원피스 코디 모음:)


봄에는 예쁜 블라우스 입고

나들이 가기 딱 좋은 날씨에요ㅎㅎ


이쁜옷이 정말 많아서

뭘 사야할까 고민중이라면

예쁜 블라우스 / 원피스 코디 구경하고 가세요~!





예쁘고 여리여리한

핑크 코랄빛깔의 블라우스 코디 :)


이렇게 리본같은 포인트 디자인이 들어간

블라우스랑 청바지 입어주면 

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데이트룩 완성ㅎㅎ





봄과 가을은 가디건의 계절이라고 할수있죠ㅎㅎ


상큼한 민트컬러 가디건과 함께

도트무늬 블라우스를 입어주니깐

당장이라도 봄나들이 해야할 것 같은 코디네요~ 





요것도 허리부분에 레이스로 포인트가 들어가서

허리도 더욱 잘록해보이고 여성스러워보이는 블라우스네요:)


블라우스는 역시 바지와 함께 코디해주는게

제일 이뻐보여요ㅎㅎ







봄에는 이렇게 샤방샤방 샤랄라한 

가디건 입어주기 좋죠 >_<! 


아래쪽이 A라인으로 풍성한 프릴이 들어가있어서

더욱 사랑스러워보이는 느낌이 강하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