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사람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사진모음

by yozumc 2013. 5. 10.

 

6월 은밀하고 위대한 바보로 스크린 첫 주연을 맡은 김수현!

영화 원작이 4000만 조회수의 인기 웹툰이라

이래저래 기대되지 않읏 수 없네요 ㅋㅋ

오늘은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주연을 맡은 김수현의 사진들을 모아봤어요!

 

 

김수현 쎄씨화보, 사진 너무 여리여리 잘 나왔죠^^

이번에 맡은 역할은 동네 바보인척하는 간첩이라고 하던데요~

웹툰을 안봐서 그런지 내용을 모르니까 더 흥미진진 더 궁금하네요!

물론 영화를 보러 가기 전에는 원작 웹툰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보고 갈거긴 하지만요!

 

왠지 광고의 한 장면 같은 김수현~

김수현은 입꼬리가 정말 매력적인거같아요!

전에 김수현이 이렇게까지 뜨기전,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에서부터

입꼬리가 눈에 띄었거든요!!

 

입꼬리가 매력적인 배우 김수현!

 

와 사진 깔끔하게 정말 잘 나왔네요!

역시 화보사진이 정말 예쁘고 멋있게 잘 나오는거같아요 ㅋㅋ

연기도 김수현만의 매력이 있어서 영화가 너무 기대돼요

저번 도둑들에서는 비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는데,

이번영화는 일단 내용은 먹고 들어가니까!

은밀하게 위대하게 정말 기대되네요^^

 

 

 

잠깐 보고왔는데 캐릭터랑 김수현이랑 싱크로도 좋은것같구요 ㅋㅋ

이번주말은 은밀하게 위대하게 정주행을 하면서 보내야겠어요!!

위대한 개츠비도 읽어야는데 ㅜㅜ

뭘 먼저 해야하죠 ㅋㅋ 일단 개츠비가 먼저 개봉하니 개츠비를 먼저 봐야 할까요?

 그럼 일단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개츠비 보고 ...!

 

 

눈 언저리에 인절미를 얹어 놓은 듯 한 애굣살 ㅋㅋ

김수현은 얼굴이 전체적으로 귀염상이라 그런지 더 호감이 가는 배우인거같아요

호감가는 얼굴이 참 중요한건데~ 그래서 더 매력있구요^^

 

과연 위대한 영화가 될 지는 미지수지만 그래도 김수현의 연기와

작가 훈의 원작이 기대되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