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코믹

[카카오톡웃긴대화] 카톡웃긴대화 재밌는대화 모음:)

by yozumc 2013. 7. 15.

 

 

[카카오톡웃긴대화] 카톡웃긴대화 재밌는대화 모음:)

 

 

오늘은 카카오톡 실수, 카카오톡 웃긴대화를 모아서 가져와봤어요.

다시봐도 정말 재미있네요ㅋㅋ

 

 

 

 

 

 

 

흔한 동생과 형의 대화.

ㅋㅋㅋㅋ아무리 그래도 형을 차단하는건 좀ㅠㅠ웃프다..

게다가 날짜 보세요..

한달이 훨씬 지났는데 아직도 안읽음ㅋㅋ

동생님 패기 대단!

 

 

 

 

 

 

오빠의 엄청난 돌직구.

 

ㅋㅋㅋㅋ아마 친오빠는 아니고 아는오빠인것 같은데

엄청난 돌직구를 날려주네요;;

아마 저 여자분 죽어라 다이어트 했을 듯ㅋㅋㅋㅋ

 

 

 

 

카카오톡 실수.

 

아마도 소개팅하기로 한 사이인것 같은데

남자분의 실수가

제손에서 땀이 나게 하네요;;ㅋㅋㅋㅋㅋㅋ

주선자한테 보낼걸 여자한테 보냄ㅋㅋㅋㅋ

 

 

 

 

카카오톡 실수2.

 

ㅋㅋㅋㅋ손발에서 땀이나게하는 엄청난 실수네요;;

남자친구한테 보낼걸 엄마한테 보내다니..ㄷㄷ

 

 

 

 

ㅋㅋㅋㅋ

이 학생 참 난감했겠어요.

ㅋㅋㅋㅋ엄청난 선생님이신듯.

 

 

 

 

엄마의 돌직구.

ㅋㅋㅋㅋㅋㅋ

아 웃기다. 딸은 좀 씁쓸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좀 뒤끝이 있을만한 돌직구인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

이게 제일 웃겨요

엄청난 여자의 돌직구.

ㅋㅋㅋㅋㅋㅋ제가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카톡 웃긴대화는 여기까지~~^^

다음번엔 더 신선하고 웃긴 카톡대화2탄 가지고 올게요♡

 

 

 

 

 

 

 

'사진 > 코믹'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겨울왕국 올라프 사진 모음 :-)  (1) 2014.03.06
미용사랑 싸운듯한 독특한 머리스타일  (0) 2013.06.29
특이한 디자인 조명  (0) 2013.06.29
독특한 하이힐 디자인  (0) 2013.06.28
기발한 명함 디자인  (0) 2013.06.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