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코믹

겨울왕국 올라프 사진 모음 :-)

by yozumc 2014. 3. 6.

 

 

우리의 귀염둥이!! 겨울왕국 올라프!!

 

겨울왕국의 귀요미 캐릭터 올라프 사진모음><

겨울왕국의 인기는 사그러들지 않죠!

 

아직도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인거 보면

얼마나 그 인기가 대단한지 실감난다능ㅎㅎ

 

 

 

 

 

차가운 눈으로 만들어진 눈사람이지만

그 속은 정말 따뜻한 올라프ㅠㅠ

 

 

 

 

안나를 위해 녹는것도 마다하지 않던 올라프!ㅎㅎ

사실 올라프는 여름을 무척 좋아해서

여름이 무서운줄 모르고 있는줄 알았는데~

알고 있는데 모른척한거였어요 역시ㅎㅎ착하고 귀여운 올라프!

 

 

 

 

 

요건 올라프 실사판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너무 잘만들었죠ㅎㅎ완전 똑같음ㅠ_ㅠ

 

올라프가 진짜 살아 움직였음 좋겠다는ㅋㅋ

어쩜 이렇게 똑같을 수 있지><

 

 

 

 

 

 

제일 귀여운 올라프사진!ㅎㅎ

 

눈이 땡글땡글한게 꼭 박수홍씨 닮았어요

존박도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

연관검색어가 올라프 박수홍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신나있는 올라프>_<!

 

너무너무 귀여움ㅎㅎ

제 친척동생도 올라프에 빠져서

카톡사진에 올라프로 도배해놨더라구요.

 

 

 

 

 

디즈니에서 새로 만든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

이렇게 빵~터지니깐 기분이 너무 좋아요ㅎㅎ

 

아주 오래전부터 디즈니빠(?)였어서ㅎㅎ

디즈니 애니메이션 앞으로도 재밌는거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