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움짤

초웃긴 움짤모음 !

by yozumc 2013. 4. 15.

 

 

초웃긴 움짤 모음 !

웃긴짤방들이 좀있길래 데려와봤습니다!

 

으잉?

으앙????

으에????????????????

 

표정너무 웃기지않나요 ㅋㅋ

외국인아줌마 놀라는표정이 만화속에서 튀어나온거같아요 ㅋㅋ

활용도가 높을듯한 움짤이네요 ㅋㅋ 

강아지를 밀어서 잠금해제 ㅋㅋㅋㅋㅋ

아 ㅋㅋ

너무 절묘해요 ㅋㅋㅋ 강아지는 어쩌다 저렇게 날라간거죠 ㅋㅋ

너무 귀엽네요 애니메이션같이 날라가요 ㅋㅋ

ㅋㅋㅋ 웃음밖에 안나오는 신나는 움짤이에요 ㅋㅋ

역시 뭔가 때묻지않은 느낌에 귀여워요!

 음악을 즐기는 아이들같네요 ㅋㅋㅋ

쌍둥이 같이 생긴사람들이 똑같은 펀치를 주고받고 서로 기절 ㅋㅋㅋㅋㅋㅋㅋ

뭘 어떻게 주고받으면 저런 장면이 나오는거죠 ㅋㅋ

아이구 이건 웃기기보다 정말 위험할거같은 장난이네요;

잠은 확실히 꺨거같은데 그래도 너무 위험해보이는 ;;;

장난이 너무 지나쳤어요 ㅠㅠ

아마 풍차돌기를 하며 내려오려했던거같은데; 저러다 죽을듯 .......

살도 다쓸렸을거같구요 ㅠㅠ

너무위험한데 다행히 크게다치지는 않은것같아요

저번에 다이빙하다 머리다친 영상을 페북에서 보게됐는데

정말 한순간 그 몇초의 선택으로..

큰일이 나더라구요 조심해야겠어요

아이구 귀여워라 ><

정말 아기들은 행복바이러스를 품고 태어나나봐요^^

이세상 모든 어린것들은 행복해야한다는 말이 맞고 또 그렇게 되도록 노력하는

어른이 돼야겠어요^^

와,, 콜라의 위력 정말 엄청나네요 !

잘못던져서 만약 맞았다면 머리가 깨지고도 남았을거에요;

정말 장난도 함부로 치면 안되겠어요 ... :-0

어린아이들이 따라하면 안될텐데말이죠...

진짜 최고네요 ;

저러다 정말 크게 다치면 어쩌려고 ㅠㅠ

아 보는데 하나도 안웃겨요 안웃긴 잘방이에요 ㅜㅜ

위험한것들뿐이네요 ㅠㅠ

ㅋㅋㅋ 안웃긴 글에 비꼬려고 주로 쓰는 짤이에요

차승원의 니예니예짤이랑 비슷하죠?

히스레저.. 정말 아까운배우에요 ㅜ 새삼 다시보고싶네요 ㅠㅠ

너희는 뭐가그리신난거니ㅋㅋ

쥬스광고에 나올거같기두하고 하이스쿨뮤지컬등에나올거같기두 하구그러네요 :-)

귀여워요^^

 

오늘은 여기까지!

 

 

 

 

 

 

 

 

 

 

 

'사진 > 움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재미있는 움짤5  (0) 2013.01.01
재밌는 움짤 4  (0) 2013.01.01
재밌는 움짤 3  (0) 2012.12.31
재밋는 움짤 2  (0) 2012.12.31
재밌는 움짤 1  (0) 2012.12.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