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움짤

재미있는 움짤5

by yozumc 2013. 1. 1.

여러분 새해인데 움짤로시작하는 분머에여

여친남친들없음?

.

.

.

.

.

컴끄고

나가서 눈사람이라도 만드세요

ㅜㅜ

나도 나가야지...

움짤 5탄 올리고

나가서

눈사람만들구

발닦구 자야지

ㅜㅡ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에투우ㅠ에에커큐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지 뭐에 합성인가? 

 

 

덩실 덩실 ㅋㅋㅋㅋㅋ

춤잘춘다!!!!!!!@

 

 

 지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까르르르르

 

 

더해봐

 

 

 

아이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심심한 고양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바 땡그래져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귀엽네요 옷두글쿠

 

 

새해맞이 자이어트 자극사진!~

 

 

불났는데 원숭이가 강아지 구해서 나옴

사람보다 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이제 나가 놀아요

 

 

'사진 > 움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웃긴 움짤모음 !  (1) 2013.04.15
재밌는 움짤 4  (0) 2013.01.01
재밌는 움짤 3  (0) 2012.12.31
재밋는 움짤 2  (0) 2012.12.31
재밌는 움짤 1  (0) 2012.12.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