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배경

고화질 바탕화면 다운로드 !

by yozumc 2013. 4. 12.

 

 

 

 

 

 

 

 

고화질 바탕화면 다운로드 !!

오랫만에 올리는 바탕화면 시리즈 입니다 ~

 

 

 

춥다춥다해도 요즘 많이 따듯하잖아요 ~

정말 새삼새삼 느낀답니다. 이제 곧 초록 여린잎들로 연두색 봄이 오겠지,

봄바람은 울렁울렁 설레이는 온도로 불어오겠지 하구요.

느릿느릿 봄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요즘은 봄 가을이 너무 짧은거같아 아까워요

 

 

여러가지 꽃들사진을 조금 준비해 봒어요

어떤가요 ? 지금은 벚꽃이 주인공이지만 조금만 지나면 다채로운 꽃들이 벚꽃의 자리를 대신하겠죠?

정말 벚꽃은 짧은 봄에 어울리는 아쉬움이많이 남는 꽃 같아요~

나중엔 이러다 봄이없어지는거 아닐까요 정말 ㅜㅜ 그럼 참 슬플거같은데

지금이라도 지구를 지키려는 노력을 해야겠어요 ㅠㅠ

 

 

진달래네요 요즘은 보기 힘든 곷인데 말이에요!

철쭉과 비슷하긴한데 진달래는 꽃잎안쪽에 쩜들이 없답니다~

또 진달래는 꽃잎이 먼저나고고 그다음 잎파리가 먼저 나와요 철쭉은 꽃잎안쪽에 점박가있고

진달래와 반대로 잎파리가 먼저 나오고 그다음 꽃이 핀답니다~

 

 

가을의 계곡이네요 ~

딱좋을듯한 그런 느낌이에요 저 멀리 물들어가는 단풍들도 너무 아름답구요

정말 가을과 봄이 오래오래 있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ㅠㅠ

항상 아쉬움이 많이 남는 계절이니 만큼 충분히 즐기시려면 그만큼 더 많이 보고 느끼려 돌아다녀야겠어요~

 

수동카메라의 사진안가 봅니다! 

정말 정교하네요~ 먼지 한톨한톨까지 다보입니다 ;

이사진도 느낌이 좋아서 바탕화면으로 사용하기좋을것같아요 ^^

깔끔하구 괜찮네요

그래도 오늘은 뭔가 극적인 사진이 없는거같아서 아쉬워요ㅠㅠ

청둥오린가요? 날때 다리가 피행기 다리접히듯 착 접히네요^^

이사진은 좀 밑밑해서 보정후에 바탕화면 해주시면 예쁠것같아요~

어때요? ^^ 오늘바탕화면은 극적인 사진은 없지만 그래도 눈이 편하고 뭔가 훈훈한사진들인거같아요^^

그래도 다음엔 더 예쁜사진들로 올려볼게요 ㅜㅜ

 

그럼 한주마무리 깔끔하게 하시구 저는 이만 물러갑니다 ^^

 

 

 

 

 

'사진 > 배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화질 바탕화면 5  (0) 2012.12.30
고화질 바탕화면 4  (0) 2012.12.29
고화질 바탕화면 3  (0) 2012.12.29
고화질 바탕화면 1  (0) 2012.12.28
고화질 바탕화면 2  (0) 2012.1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