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배경

고화질 바탕화면 3

by yozumc 2012. 12. 29.

고화질 바탕화면 3

 

요즘 스페인에 관심이 많다 여행가고싶기도하고 내 절친도 스페인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자기 스페인어 잘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스페인 바탕화면 ^^

 

 

너무 멋지죠 ㅜ

저기 이름이 뭘까?

 

되게 평화로워 보이는 도시 ㅋㅋ

이포스팅 끝나구 잘 알아봐야게싸요 ㅋㅋ

 

 

우와 ! 암벽위에 도시가 ㅋㅋ

마치 합성같아요 정말 가보고싶어지는 ㅜ

 

 

여긴 왠지 그리스의 산토리니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너무 예쁘다 ㅜㅜ

통일감이주는 느낌이 되게 특별한사진 인것같아요 ㅜㅡ

 

 

여긴어딜까요

왠지 위험해 보이는 ;;

무섭기두 하구 ㅜㅜ

 

 

스페인은 멋진 자연경관이 많은것같아요

 

 

ㅋㅋㅋ 집주인이 꽃을 무척좋아하는걸까요?

아님 축제기간이라도 되나?^^

 

 

너무 예쁜 건물들~

 

 

전 이런 풍차 너무 좋아요 ㅋㅋ 굉장히 이국적 느낌이라 동경하는 것중 하나거든요

 

 

스페인은 사계절이 있는나라래요 ^^

우리나라 못지않게 아름다운듯 ㅜㅜ

 

 

물이 너무 맑아서 그림자가 다보이네요 ;;;

우와 ㅜ 저 바다근처에서 살면 신날거같아요 ㅋㅋ

 

 

이사진은 보면서 아 여기다 내 노후 준비를 하면 좋겠다 하고 생각했었어요 ^^

너무 예쁘죠 ㅜ

 

 

건물들이 다 깔맞한듯 예뻐요잉

 

 

이곳은 다른사진들과 달리 조금 더 도시적 느낌

 

 

이곳은 한국과 크게 차이나지않는듯 하네요^^

 

 

스페인 정열의 나라 ㅋㅋ

조만간 스페인에대해 포스팅해야게써요 !

'사진 > 배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화질 바탕화면 다운로드 !  (0) 2013.04.12
고화질 바탕화면 5  (0) 2012.12.30
고화질 바탕화면 4  (0) 2012.12.29
고화질 바탕화면 1  (0) 2012.12.28
고화질 바탕화면 2  (0) 2012.1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