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있는 저녁:)

by yozumc 2013. 7. 15.

 

 

어제는 저녁에 맛있는거 많이 먹었어요.

주말이니깐 힐링힐링~~배부르게!

 

에그함박스테이크랑

까르보나라랑

토마토스파게티까지 ♡

 

엄청 맛있게 폭풍 흡입했어요^^

역시 스트레스는 먹는거로 풀어야 하나봐요=)

 

이러다 돼지될까봐 살짝! 걱정도 되지만ㅎㅎ

 

 

 

사진을 발로 찍었는지,

렌즈에 다 들어오지 않았네요^^;;

일단은 스테이크랑 까르보나라까지.

감자튀김이랑 바삭한 토스트까지 깨끗하게 다 먹어치웠어요 ♡

 

냠냠냠~너무 맛있다^.^

 

 

 

 

이건 조금더 확대샷^^

 

토마토스파게티를 찍지못한게 아쉽네요ㅎㅎ

넘 맛있어서 폭풍흡입하느라 정신차려보니

이미 까르보나라 반은 내 뱃속에..ㅎㅎ

저는 저 핑크색깔 피클이 너무 좋아요=)

 

새콤달콤 완전 맛있음 ♥

 

오늘 점심에는 뭘 먹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