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꿀호떡빵이랑 생딸기쥬스:)

by yozumc 2013. 7. 12.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또 쓰는 먹부림 사진이네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간식 사진이에요:)

 

 

 

진짜 좋아하는 꿀호떡빵:)

이 꿀호떡빵은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다는 단점이 있음..ㅋㅋㅋㅋ

한번 먹으면 한개에서 끝나지 않는 중독성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항상 한번에 5개~많으면 한줄 다 먹어치워 버리기도 한다죠..

먹으면서 칼로리따위는 생각조차 하질 않음ㅋㅋ

이러다 정말 돼지될까봐 겁나네요ㅠㅠ

근데 요 꿀호떡빵 렌지에 돌려먹거나 후라이팬에 구워먹으면

정말ㅠㅠ눈물나오게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생딸기쥬스랍니다.

직접 딸기 + 요구르트 + 얼음을 갈아서 만든 생과일 딸기쥬스에요!

딸기우유는 안좋아하는데

생과일 딸기쥬스는 없어서 못마신다죠~^^

직접 만들어서 먹으니깐 더 맛있는것 같아요.

위에 있는 꿀호떡빵이랑 같이 맛있게 냠냠 했답니다ㅎㅎ

입에서 꿀떡꿀떡 잘도 넘어간다는ㅋㅋ

 

 

 

얼른 밥먹고 디저트 또 먹고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