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기타

독특한 아이디어로 재탄생한 횡단보도 디자인:)

by yozumc 2013. 7. 10.

 

 

오늘은 재미있는 포스팅:)

 

독특한 아이디어로 다시 태어나게된 횡단보도 디자인이에요!

물론 전부 외국의 횡단보도들이랍니다.

우리나라에도 이런 독특한 발상의 횡단보도가 들어섰으면 좋겠어요.

저만 횡단보도 무늬가 너무 '딱딱'해 보인다고 느낀게 아니었나봐요.

 

횡단보도 디자인 하나만으로도

도로의 분위기가 바뀌고 왠지 모르게 사고도 덜 날것같은 느낌이 들어요^^

 

해외의 독특한 횡단보도 디자인들 구경해볼까요?!

 

 

 

 

피아노건반 횡단보도^^

밟을때마다 소리가 날것 같아요.

 

 

바코드 모양의 횡단보도!

이런 횡단보도는 쇼핑센터가 밀집해있는 곳에 디자인하면

분위기가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특이한 X자 모양의 횡단보도.

사고가 많이 나지는 않을까요?

 

 

빗 모양의 횡단보도^^

아이디어 좋네요!

건너는 사람들이 소인이 된 것 같은 느낌ㅎㅎ

 

꽃무늬 횡단보도

 

거미줄모양 횡단보도 재미있네요^^

 

 

여러가지 무늬의 횡단보도입니다.

 

 

얼룩말무늬의 남아프리카에 어울리는 횡단보도!

정말 아이디어 좋은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요 지브라무늬 횡단보도가 제일 마음에드네요^^

 

 

 

아이디어 짱!
거대한 발자국 형상의 횡단보도.

 

 

주사기 모양!

 

 

 

이분은 횡단보도에 무단으로 그림을 그리신거라고해요ㅎㅎ

경찰에 끌려간 이력도 있으시다하네요ㅎㅎ

대단한 예술혼!

 

 

좀 어지러운 느낌의 횡단보도.

 

 

벌집무늬 횡단보도^^

어지럽긴하지만 아이디어 좋네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