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

디즈니 베이비돌 리페인팅 , 인형모음 :)

by yozumc 2014. 3. 6.

 

 

디즈니 베이비돌 리페인팅!

 

요즘 한창 인기있는 디즈니 베이비돌ㅎㅎ

원래 한국에서도 조금씩 인기가 상승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겨울왕국이 빵! 뜨면서

디즈니 베이비돌의 인기는 하늘을 치솟고 있죠ㅎㅎ

 

 

 

 

디즈니 베이비돌의 종류는

디즈니 프린세스랑 디즈니 여자주인공 캐릭터들로

다양하답니다 :D

 

최근에는 엘사랑 안나 디자인도 추가되었지요.

 

 

 

 

 

요 디즈니베이비돌은 캐릭터가 어디에 나온건지 까먹었어요ㅠㅠ

이름이 뭐였더라..근데 개인적으로 요 캐릭터가 제일 이쁜것 같아요!

 

리페인팅 하기도 좋게

무난무난하게 이쁘게 생겼구ㅋ_ㅋ

 

 

 

 

 

요건 디즈니 베이비돌 에리얼 리페인팅!

 

인어공주 리페인팅 한 모습이랍니다ㅎㅎ

리페인팅은 원래의 모습을 바꾸고 새롭게 얼굴을 그려주는걸 말하는데요..

 

요즘 능력자들이 하도 많아서

예쁘고 특이한 베이비돌이 많이 탄생하고 있답니다~

 

 

 

 

꺄~요것도 넘 이쁘게 잘한것같아요ㅎㅎ

특히 입술 그라데이션이 진짜 틴트바른 것 같다는ㅎㅎ

 

어떤분이 하신건지..

정말 요즘 분들 솜씨가 뛰어나심^^

 

 

 

 

 

왼쪽에서 아래에 있는 리페인팅 정말 너무 이쁘네요ㅠㅠ

어떻게 저렇게 초롱초롱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재탄생했는지..

 

베이비돌 갖고싶어요ㅠㅠ

 

 

 

 

 

 

 

디즈니 베이비돌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ㅎㅎ

 

베이비돌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더라구요~

직구하면 훨씬 싸게 살 수 있으니 직구를 노려보세용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