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사람

슬피우는 새 아웃사이더 사진

by yozumc 2013. 6. 26.


'

신곡 슬피우는새로 돌아온 아웃사이더 사진모음 입니다~


음원이 올라오자마자 1위를 차지한 아웃사이더의 신곡.

역시 속사포랩은 여전 하더라구요~

이수영 특유의 목소리도 너무 좋았습니다~


여기서 아웃사이더의 이번 소리에 대해

호평이 이어지는 가운데 로이킴과 아웃사이더의

순위경쟁이 눈에띄네요^^

아웃사이더의 등장으로 일단 순위가 밀린 로이킴 ㅜ



뭐 순위가 중요힌가요~

노래만 좋으면 그만이죠~~

아웃사이더의 다음곡들도 들어보면 좋을텐데 말이에용~~

더들어보고 나머지도 포스팅 해봐야 겠네요 ㅋㅋ



이번 뮤직비디오는 보지못했는데

컨셉이 상당히 괜찮은거같아요!

저는 사실 아웃사이더의 랩보단

이수영의 아련한 피쳐링이 돋보이네요~

언제 앨범들고 나오시려나?




이상 아웃사이더 슬피우는 새 였습니다^^

노래 들어보셔요~~




댓글